이기기 위해 먹기

나는 항상 하계 올림픽에 대해 너무 흥분합니다! 헌신적인 선수들이 성취하는 놀라운 일들을 지켜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전직 운동 선수로서 나는 생각과 몸의 움직임을 조정하는 그들의 능력에 완전히 경외감을 느꼈습니다. 최고가 되기 위한 그들의 헌신; 그리고 그들의 지원 네트워크. 세계 최고가 되려면 이 모든 요소가 필요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운동선수가 되기 위한 한 가지 기본적인 측면은 영양과 식단입니다. 몸과 마음과 정신이 최대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이상적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 뿐만 아니라 올바른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동선수들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을 몸에 연료를 공급하는 것으로 봅니다. 이것은 우리 대부분의 경쟁적이지 않은 운동선수들과는 상당히 다른 사고방식입니다. 감정적, 사회적 이유 때문에 냉장고와 식당을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홀푸드 다이어트와 인체에 미치는 중요성에 대한 더 많은 지식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저는 FAM(Food items as Medication Convention)에 참석했습니다. 이것은 영양 생물학과 전체 식품을 얻고, 요리하고, 소비하는 일상적인 관행에 관해 몇몇 저명한 전문가들이 4일 동안 진행한 집중 세미나였습니다. 이 경험은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는 수많은 새로운 정보를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전형적인 음식 선택이 어머니와 크게 다르고 가장 자주 해를 입는다는 것을 확인시켜주었습니다.

우리 조상들의 놀라운 식단 변화의 예로 올림픽이 시작된 고대 그리스 사람들의 식단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들의 식단은 주로 통곡물이나 싹이 튼 빵, 야채, 과일, 작은 생선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오늘 우리는 이러한 유형의 식사 계획을 지중해식 식단으로 분류할 것입니다. 이 지역의 낮은 질병 발병률과 관련이 있는 식습관. 현대의 영양학자들은 이러한 음식 선택을 간단하게 먹고, 먹이 사슬에서 낮은 것으로, 가공되지 않은 원래 형태의 음식을 최대한 많이 먹는 것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신선한 식품은 복합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타민 및 철, 마그네슘, 칼슘, 아연, 칼륨과 같은 미네랄과 같은 모든 유기 영양소를 우리 조상에게 제공합니다.

오늘날 평균적인 미국인의 식단은 영양학계에서 SAD 또는 Standard American Diet regime라고 합니다. SAD 식단에는 고도로 가공되고 높은 수준의 설탕과 나트륨이 함유된 식품이 포함됩니다. 이 점을 가능한 한 명확하게 하기 위해 FAM 회의 연사 중 한 명이 12,000년 전 나트륨의 평균 일일 소비량이 오늘날의 일일 평균 9000mg에 비해 ninety-100mg임을 보여주는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가공식품은 선반 위에 올려져 있고 편리함 대 영양이라는 생각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위에서 언급한 많은 영양소와 미네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먹을지 결정할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그것은 대신 나중에 생각합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평균적인 미국인이 음식을 선택하고 먹는 데 하루에 한 시간만 소비한다고 말합니다.

나는 우리 중 대다수가 100미터 달리기를 ten초 미만으로 달리거나 빙판에 삼중 축을 못 박는 데 관심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올림픽 선수들이 중국으로 향하는 것처럼 식단을 주의 깊게 볼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현대 생활에서 성취하려고 노력하는 모든 것과 함께 우리 자신을 힘과 지구력 운동 선수로 생각하는 것이 유익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간략한 경우. 문을 닫기 전에 회의, 축구 경기, 상점으로 달려갑니다. 긴 회의와 twelve시간의 하루를 통해 집중력 유지. 비교를 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2007년 National Diabetes Clearing House는 미국에서 one,two hundred만 명의 남성과 one,one hundred만 명의 여성이 당뇨병을 앓고 있다고 보고했으며 미국 심장 협회(American Heart Association)는 매년 850,000명의 미국인이 심장마비를 앓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것은 정말 무서운 통계이며 최악의 부분은 숫자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이 숫자에 포함될 예정입니까?

이 두 조직은 이러한 ê±´ê°• 문제에 대한 예방 방법으로 ê±´ê°•í•œ 식단, 운동 및 스트레스 감소를 지적합니다. ì œ 고객과 저는 항상 영양을 포함한 라이프스타일 안전놀이터 선택에 대한 대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일대일로, 그룹 워크샵 세션에서, 또는 집에서 스스로 변화를 실험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파트너십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혈압, 인슐린 수치, 편두통, 관절 통증 및 집중력의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때때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약간의 지원과 격려입니다.

어떤 종류의 지원이 필요하든 지금과 나중에 인생의 질을 결정하는 데 도전합니다. 예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든, 유전적 문제가 나타나든, 단순히 나이가 들기 시작하든 상관없습니다. 이전과 도중에 당신의 몸을 어떻게 돌보았는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쇠약하게 하는 조건을 억제하는 것과 그것에 굴복하는 것 사이에서.

따라서 올림픽 경기를 시청하고 건강한 선수들을 볼 때 매일 놀라운 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승리를 위해 나가듯이 몸을 먹여야 합니다.

Cara Michele Nether는 면허가 있는 침술사, 웰빙 교육자, 작가, 대중 연사, 작가, NADA 등록 트레이너이자 Ladies in Wellness and Ear Acupuncture Sources의 설립자입니다. 귀 침술 자원은 중독, 외상 및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National Acupuncture Detoxification Associations five 바늘 프로토콜의 사용에 관한 교육 및 훈련을 제공합니다. Cara Michele은 또한 여성이 삶의 편안함과 웰빙을 창출하는 방법으로 자신의 힘, 잠재력 및 더 높은 부름을 보지 못하도록 수하물을 옮기는 데 중점을 둔 동양 의학 기반 진료인 Women of all ages in Wellness의 설립자입니다. 그녀는 Tai Sophia Institute for Healing Arts의 교수이자 합기도의 일본 무술의 검은 띠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