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놀이터를 만드는 방법?

아이들은 재미와 휴식 시간을 좋아합니다. 사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자신의 노는 시간을 고대하며 노는 시간의 종이 울리면 매우 행복하고 신이 납니다. 대부분의 시간, 이 아이들은 자주 놀게 되는 놀이터에서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이 기간은 일반적으로 일반 지역 및 동네 놀이터, 학교 및 기타 놀이터 등에서 보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모가 이제 집 뒤편에 비록 작지만 놀이터를 지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상황이 크게 바뀌었습니다. 평균적인 장난감보다 비용이 조금 더 많이 들지만 안전 및 모니터링 측면에서 보상은 경이롭습니다. 집 뒤편에 안전한 놀이터를 만드는 데 많은 비용이 들지만 반드시 놀이터 장비가 아이들에게 안전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고가의 놀이터 장비를 구입하는 데 많은 돈을 쓴다고 해서 어린이가 사용할 때 안전이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통계에 따르면 놀이터에서 입은 부상과 부상으로 인한 사고는 연간 twenty만 건이 넘습니다. 이것은 매일 five hundred개 이상으로 반올림됩니다. 놀이기구 사용으로 인한 부상에는 관절 탈구, 골절, 머리가 땅에 부딪혀 발생하는 뇌진탕 등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놀이터 장비 사용으로 인한 부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는 무엇입니까? 이에 대한 답은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놀이터를 만드세요.

그렇다면 안전한 놀이터는 어떻게 만들까요? 안전한 놀이터를 만들 때 고려해야 할 요소는 무엇입니까?

첫째, 놀이터의 바닥이 낙상을 악화시키기보다는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우드칩을 사용하여 바닥을 구축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잔디, 모래 및 아스팔트와 같은 딱딱한 표면은 낙상의 영향을 악화시키므로 사용을 피하십시오. 고무 덮개와 같은 더 나은 표면이 있습니다.

둘째, 항상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따라서 바닥은 놀이터에서 6피트 이상 확장되어야 합니다. 요새가 four피트 이상인 경우 가드레일을 ì—´ì–´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들이 머리 사이에 끼지 않도록 서로 가까이 두십시오. 취학 연령의 어린이의 경우 난간이 38인치(38인치) 이상인지 확인하고 마지막으로 자녀가 성장함에 따라 성장할 먹튀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